용인문화재단-롯데몰 수지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용인문화재단-롯데몰 수지점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5.30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용인문화재단-롯데몰 수지점 업무협약(MOU) 체결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용인문화재단-롯데몰 수지점 업무협약(MOU) 체결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재)용인문화재단(대표이사 정길배)은 롯데몰 수지점(점장 류현석)과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 및 상호 교류협력을 목적으로 지난 28일(토) 오후 2시에 롯데몰 수지점 그린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용인시 문화도시 조성 등 지역사회 문화예술의 발전과 민·관 교류 협력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협약식은 용인문화재단의 대표사업인 아임버스커의 아티스트 ‘매직유랑단’의 퍼포먼스로 시작된 가운데, 공연을 관람하려는 많은 시민들과 정길배 용인문화재단 대표이사와 류현석 롯데몰 수지점 점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함께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용인시 문화도시 조성사업 등 지역사회 문화 발전을 위한 각종 연대활동 △롯데몰 공간 활용을 통한 문화예술행사 상호 협력 △홍보물 게시 및 홍보매체 활용을 통한 상호협력 △기타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사항이다.

정길배 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용인문화재단이 출범 1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해에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나 기쁘다. 롯데몰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민 여러분이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하여 문화도시 용인으로 거듭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류현석 롯데몰 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용인문화재단이 보유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롯데몰을 방문하는 용인시민과 함께 향유함으로써 진정한 문화도시 용인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