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SELECT SHOP` 콘서트 열려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SELECT SHOP` 콘서트 열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0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SELECT SHOP` 콘서트 열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SELECT SHOP` 콘서트 열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6월 26일 오후 5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SELECT SHOP 콘서트 : 십센치×소수빈'공연을 연다. SELECT SHOP 콘서트는 가장 핫한 두 팀의 아티스트를 선택해 진행하는 콘서트로, 한 공연에서 아티스트 둘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다.

이번 군포 콘서트에서는 한국 음악계의 하나의 아이콘이자 담백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십센치(권정열)와 매력적인 보컬로 일상을 특별하게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이 함께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디씬과 메이저씬까지 모두 점령한 십센치는 대형 음악페스티벌의 단골 초대 가수이자 올림픽홀과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한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그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번 군포 콘서트에서는 최근 발매한 을 포함한 자신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소수빈은 올해 스물일곱의 나이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자신을 표현하는 ‘소심’시리즈의 음악들과 다양한 이미지와 새로운 시도를 입혀나가고 있는 자신의 음악세계를 마음껏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SELECT SHOP 콘서트의 입장료는 R석 12만1천원, S석 9만9천원이며,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