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 2022년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모
상태바
의왕시 , 2022년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모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08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 2022년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모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 2022년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모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양성평등 실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표창하기 위해 6월 24일까지 양성평등상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추천기준은 △사회 각 분야에서 양성평등 기반 강화, 양성평등 의식 향상 및 문화 확산에 기여한자 △여성의 능력개발 및 일자리 창출, 복지증진 및 사회참여 확대, 여성친화적 환경 조성 등에 기여한 자 △여성폭력예방, 여성·아동의 안전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기여한 자 △기타 양성평등 사회실현과 권익신장, 일·가정 양립을 위해 기여한 자이다.

후보자격은 시상예정일(2022년 9월1일) 현재 의왕시에서 3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거나, 의왕시 관내직장(사업장)에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자로서 동장 또는 기관 및 단체장의 추천을 받거나, 시민 10명 이상의 연명으로 추천이 있어야 한다.

수상자는 신청한 후보자들의 공적내용 등을 확인한 후 8월 중 양성평등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확정되며, 양성평등주간인 2022년 9월 1일 시상할 예정이다.

접수는 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 게시판의 공고문을 참고해 후보자 추천서 및 공적조서, 현지조사확인서 등과 증빙자료를 첨부해 가족여성과 여성친화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