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피칭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강원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피칭 프로젝트 진행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2.06.20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선 심사위원 임선애 감독, 임흥순 감독, 강지연 프로듀서
6월26일(일) 공개 피칭, 28일(화) 시상식에서 5편 이내에 총 4천만원 차등 지급
( 사진, 강원도청 대변인실 ) 강원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피칭 프로젝트 포스터
( 사진, 강원도청 대변인실 ) 강원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피칭 프로젝트 포스터

[강원=글로벌뉴스통신] 2022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가 12편의 본선 진출작을 대상으로 영화제 기간 피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진행된 피칭 프로젝트 공모에는 총 90여 편이 접수됐으며 본선 진출작에 극영화 7편, 다큐멘터리 5편 총 12편이 선정됐다.

공개 피칭은 6월 26일(일) 오후 1시 30분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센터 1층 평창홀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올해 본선 심사위원은 임선애 감독, 임흥순 감독, 강지연 프로듀서로 수상작은 영화제 폐막일인 28일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평화공감상에는 2~3편, 테라로사 펀드에는 2편, 총 5편 이내의 작품에 지원금 4천만원이 차등 지원된다.

매년 평화를 모토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오는 6월 23일(목)부터 28일(화)까지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 일원에서 열리며 ‘위드, 시네마(with, CINEMA)’라는 슬로건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문성근 이사장은 “피칭 프로젝트는 사회 곳곳의 문제들을 발견하며, 새로운 희망을 고민하고 가치 있는 답을 찾아가는 길 위에 있다.”며 “이 프로젝트들이 어떻게 발전되어 영화로 선보이게 될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