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 GV전시회 오픈 앞두고 눈물
상태바
배우 이태성, GV전시회 오픈 앞두고 눈물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6.25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태성) 전시장 앞에서 이태성
(사진제공:이태성) 전시장 앞에서 이태성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이태성이 오늘(25일) 첫 GV전시회가 개최되는 날이다. 

​이태성은 이날 만큼은 배우 이태성이 아닌 온전히 ‘화가 이태성’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태성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준비 해왔다는 후문, 앞서 이태성의 GV전시회가 보도되기 시작하면서 수 시간만에 티켓 매진이 되면서 GV전시회를 추가로 더 오픈했지만 이 또한 오픈됨과 동시에 매진됐다.

​이태성은 언론 홍보사 ‘라이트컬처하우스’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이태성은 "이미 부산에 와서 전시회장에 와서 둘러 보는데 뿌듯함과 기쁨에 눈물아 왈칵 쏱아졌다. 그동안 작품을 만들면서 힘들었던 것 보다는 응원해주신 팬분들과 갤러리 관계자분 그리고 사랑하는 내 아들 한승이, 존경하는 부모님이 생각나면서 참 감사해서 눈물이 났다"며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태성은 "이렇게 좋은 성과를 얻게 된 건 저의 노력도 있지만 무엇보다 기자님들의 관심과 좋은 기사를 써주셔서 더욱 더 좋은 날들을 보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성 화가의 전시회는 다양한 색감과 대형 사이즈의 작품 27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1일부터 한 달간 ’갤러리 더 스카이 (1F, 100F)‘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5일 오프닝 행사에는, 작가가 직접 도슨트를 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GV, 대형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찾아와 주신 관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