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구‧군 평생교육부서 소통 간담회 개최
상태바
울산시-구‧군 평생교육부서 소통 간담회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2.06.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울산시 평생교육사업 목표 공유 및 현안 등 논의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는 6월 28일 오전 10시 시청 본관 4층 국제회의실에서 ‘울산시, 구‧군 평생교육부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울산시와 5개 구‧군 및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등의 평생교육관련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교육 사업을 위해 함께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논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보고 형태가 아닌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분위기 조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2022년 울산광역시 평생교육진흥 시행계획 및 2021년 울산광역시 평생교육 실태조사 연구 등 울산시의 평생교육사업 전반에 대한 현황을 공유했다.

이어 울산시와 구‧군 및 진흥원이 자유롭게 지역별 평생교육 현안을 토론하며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울산시와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요구되어지는 지휘 본부(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과 울산시와 구‧군이 함께 할 수 있는 공동사업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모았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 울산시와 구‧군 평생교육부서 소통간담회가 정기적으로 이루어져 평생교육 연결망(네트워크)이 더욱 더 강화되고, 상호 보완적인 추진체계가 구축 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