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 융합 교육 축제 개최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 융합 교육 축제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등학교, 융합 교육 축제 개최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등학교, 융합 교육 축제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대야초등학교(교장 김용운)는 지난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전교생을 대상으로 융합 교육 축제 주간을 운영하고 융합 교육 축제 나눔 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융합 교육 축제는 과학, 수학을 중심으로 예술, 환경, 진로를 연계한 융합 교육을 통해 과학·수학·코딩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과학기술 기반의 융합적 사고력과 실생활 문제 해결력을 키우고자 개최하였다.

또한 교육과정을 재구성하여 학년별 특성과 학생들의 흥미를 고려한 체험 중심의 융합 교육 활동을 계획하여 실시했으며 군포대야초는 매년 융합 교육 축제를 실시하여 체험 위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과학적 탐구력과 컴퓨팅 사고력 및 수학적 사고 능력을 신장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용운 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문제를 융합적으로 해결해보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융합적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