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대 장신상 횡성군수, 이임식 개최
상태바
제45대 장신상 횡성군수, 이임식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2.07.0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횡성군청 ) 민선7기 제45대 장신상 횡성군수, 이임인사
( 사진, 횡성군청 ) 민선7기 제45대 장신상 횡성군수, 이임인사

[횡성=글로벌뉴스통신] 민선7기 제45대 장신상 횡성군수 이임식이 6월30일(목) 오후 3시에 횡성실내체육관에서 각급기관단체장과 직원, 가족,친구 등 많은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였다.

이임식은 민선 7기 발자취를 담은 동영상 시청과 함께 각급기관단체장의 감사패 전달과 권순근 의회의장 축사, 엄명용 경찰서장 격려사, 장신상 군수 이임사, 기념 촬영 등의 행사가 마련돼 1시간 가량 진행되였다.

특히, 장신상 군수는 2020년4월15일 횡성군수 보궐선거에서 당선되어 민선7기 후반기 2년여간 ‘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을 목표로 횡성군정을 이끌어왔다.

또한, 민생경제 회복과 경기 활성화를 위해 3차에 걸쳐 전 군민 대상 코로나19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였으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역화폐인 횡성사랑카드 발행 및 횡성관광상품권 확대, 횡성전통시장 현대화사업을 추진하였다.

신성장 미래동력사업으로 이모빌리티 산업 육성 과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에 박차를 가하였고, 군민과의 소통행정을 강조하여 열린군수실, 횡성공론화위원회, 군정모니터단 등을 운영하였다.

그리고, 따뜻하고 촘촘한 복지도시 실현을 위해 외로움공감단 ‘베프’ 운영, 군 단위 최초 주간보호센터 야간시간 연장지원 사업, 취약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상품권 지원사업, 보청기 및 보행기 지원사업을 펼쳤다. 또한, 보건소 내 여성건강의학과 신설, 횡성군장애인체육회 창립, 한국예총 횡성지회 설립, 대학생등록금지원, 횡성형 마을교육공동체 확대 등 보다 살기 좋은 횡성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장신상 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우리 횡성이 도약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군민 여러분이 계셨기 때문이다. 그동안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민선8기에도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저 또한 군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횡성 발전을 늘 응원하겠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