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군포예술활동지원사업 선정단체 공연 ‘도서관에서 놀자’ 진행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군포예술활동지원사업 선정단체 공연 ‘도서관에서 놀자’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5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예술활동지원사업 선정단체 공연 ‘도서관에서 놀자’ 진행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예술활동지원사업 선정단체 공연 ‘도서관에서 놀자’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2022 군포예술활동 지원사업 ‘모든예술31’ 선정단체 '샌드아트월드'의 공연 ‘도서관에서 놀자 – 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음연동화’를 7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예술 31’은 지역에서 진행되는 전문예술활동 및 지역공동체와 연계한 예술프로젝트, 지역기반시설이나 문화거점에서 진행되는 예술프로젝트를 지원하고자 경기문화재단과 군포문화재단이 기금을 매칭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재단은 지난달 공모를 통해 11팀의 지원단체를 선정했으며, 그중 하나인 '샌드아트월드'가 15일부터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과 관내 작은도서관 5곳을 순회하며 공연을 진행한다.

‘도서관에서 놀자 - 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음연동화’는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 ‘무지개 물고기’, ‘어린왕자’, ‘엄마 까투리’를 샌드아트로 재해석하고, 여기에 창작 클래식 연주를 더한 수준 높은 공연이다.

또한 공연 관람 대상은 가족 단위로 선정해 직장 생활로 바쁜 부모, 학교와 학원으로 바쁜 아이들이 서로 대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함께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7월 15일 상상극장을 시작으로 22일 당정 작은도서관에서 공연이 이어지며, 9월 1일 부곡도서관에서의 공연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서관에서 놀자’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문화재단 및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390-355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