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여름방학 “2022 박달도서관 독후감상화 대회” 개최
상태바
안양시, 여름방학 “2022 박달도서관 독후감상화 대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6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여름방학 맞이해 “2022 박달도서관 독후감상화 대회” 개최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여름방학 맞이해 “2022 박달도서관 독후감상화 대회”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 박달도서관은 안양시 초등학생들의 독서 의욕 고취 및 독서 습관 형성에 기여하고자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2022 박달도서관 독후감상화 대회」를 운영한다.

이번 독후감상화 대회는 박달도서관에서 선정한 도서 중 한 권을 읽고 인상 깊은 장면이나 내용을 그림으로 표현하여 제출하면 된다.

대회 부문은 저학년부(1~3학년), 고학년부(4~6학년)로 진행되며 선정 도서는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눈 아이▴좀 웃기는 친구 두두▴우리 집은▴키오스크▴마지막 레벨 업 등 부문별 7권(총 14권)으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정 도서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해당 분야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저학년부/고학년부)로 최우수(1명), 우수(2명), 장려(3명)를 선정, 총 12명에게 안양시장 상장을 수여한다.

박달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은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독서 동기를 부여하여 책 읽기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독창적으로 표현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대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본 대회의 참여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며 작품 제출은 도서관 방문 또는 우편으로 8월 26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