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초, 문화나눔 콘서트 금관 악기 5중주 관람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초, 문화나눔 콘서트 금관 악기 5중주 관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7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초, 문화나눔 콘서트 금관 악기 5중주 관람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초, 문화나눔 콘서트 금관 악기 5중주 관람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초등학교(교장 김경애)는 학생들의 삶에 색다른 경험을 주기 위해 7일(목) 군포초 체육관에서 경기아트센터 문화나눔 콘서트를 마련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움츠리고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비 온 뒤 갬’을 상징하는 무지개와 같은 공연으로 금관 실내악단 ‘라온 브라스’ 앙상블 금관악기 5중주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신나는 도레미송으로 공연의 문을 열었으며, 겨울왕국, 캐러비안해적 등 학생들에게 익숙하고 신난 영화, 애니메이션OST,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연주되어 흥을 더했다.

공연을 관람하면서 학생들은 박수와 환호로 호응을 보냈고 특히 공연 틈틈이 금관악기에 대한 설명과 연주곡에 대한 이야기, 깨알 같은 소품 준비와 진행자의 유머로 학생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생은 “다양한 금관악기를 직접 보고, 만화나 영화의 주제곡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군포초 김경애 교장은 “코로나로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쉽게 접하지 못하는 문화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군포초는 앞으로도 재능기부 및 학교로 찾아오는 다양한 체험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