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주섬주섬 음악회’
상태바
7월 23일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주섬주섬 음악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0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등 가수 출연… 캠프파이어하며 여름 낭만 만끽
(사진제공:인천시) 주섬주섬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시) 주섬주섬음악회 포스터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가 주관하는『제6회 주섬주섬 음악회』가 오는 7월 23일 (토) 저녁 7시 덕적도 서포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주섬주섬 음악회는 부족한 섬 관광 콘텐츠를 보강하고 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2016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6회를 맞이했다. 음악공연과 더불어 지역 부녀회에서 운영하는 푸드 존과 청년회에서 준비하는 캠프파이어 등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회이다. 

출연진은 환경퍼포먼스 그룹 유상통 프로젝트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박시환, 이희주 등 인기가수들이 서포리 해변을 배경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주섬주섬 음악회는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디퓨저 만들기, 태양광 자동차 만들기와 경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물총싸움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인천시 유튜브 채널, 인천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해외문화홍보원 유튜브 채널, 배기성TV 총 4개의 채널에서 7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실시간 생중계로 온라인 관람 또한 가능하다. 

관내 여행사와 함께 주섬주섬 음악회 기간 덕적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박, 푸드존 이용권, 조식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 문의 전화: 070-8656-8444)

주섬주섬 음악회는 누구나 참여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선박 및 숙박 안내 등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juseomjuseo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100명에 한해서 해변에서 이용 가능한 돗자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