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기념 축제’,‘스텔라 국제 키즈&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개최
상태바
‘여름방학 기념 축제’,‘스텔라 국제 키즈&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1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원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원엔터테인먼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원엔터테인먼트(대표 원정미)가 ‘스텔라 국제 키즈 앤 주니어 모델 콘테스트 2022’를 개최한다. 원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SS스포츠서울, (재)국제모델협회가 주관하며 3차례의 무대교육을 거친 후 진행된다.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는 “이번 국제대회를 통해 글로벌 키즈 & 주니어 모델들이 꿈의 무대로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겠다”고 밝혔다.

콘테스트는 지구촌 어린이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배우기 위한케이-팝(K-POP) 한류문화 축제로, 대회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8월 7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The-K호텔서울)에서 개최된다.이번 대회는 ‘함께 공유(sharing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ESG 확산을 위해기획됐다.

비정부기구(NGO)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소외된 어린이들과 러시아 폭격으로 학교가 완전히 파괴되거나 일부 파손돼 배움의 기회를 잃은우크라이나 학생들을 돕는 학교재건 긴급구호에 동참하기 위해 행사 수익금을 후원한다.

원 대표는 “전쟁의 아픔과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히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하고, 나눔과 봉사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