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작지만 강력한 라인업!
상태바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작지만 강력한 라인업!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샘컴퍼니)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 어의 작지만 강력한 라인업!
(사진제공: 샘컴퍼니)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 어의 작지만 강력한 라인업!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전세계 최초 라이선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의 아역 캐스트 공개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랜선 이모, 삼촌 팬들의 대거 탄생을 예고했다.

아역 배우들이 주인공을 맡아 큰 흥행을 이룬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등 뮤지컬계 아역 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미세스 다웃파이어>에 이 주역들이 대거 참여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제작: ㈜샘컴퍼니, ㈜스튜디오선데이)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시애틀 트라이아웃 공연 오픈과 동시에 연이은 티켓 매진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공연이다. 극 중 주인공 다니엘의 삶의 이유이자 전부인 아이들은 때로는 누구보다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때로는 순수하고 티 없이 맑은 모습을 보여주며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첫째 딸 ‘리디아’역에 김태희와 설가은 배우가 이름을 올렸다.

실력파 배우 김태희는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영광의 대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뮤지컬 <마틸다>와 <펀 홈> 등으로 이미 수많은 이모팬들을 거느린 설가은이 합류하여 뮤지컬 팬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

쿨한 아빠가 최고인 둘째 아들 ‘크리스’역은 이운재, 유석현, 윤준상 배우가 맡는다.

뮤지컬 <명성황후>, <펀홈> 등 굵직한 작품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운재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드라마 <킹덤>으로 놀라운 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 윤준상, <마리앙투아네트>, <웃는남자> 등 비롯한 다양한 작품에서 넘치는 끼를 선보이고 있는 유석현이 합류하여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