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모션 그래픽 인터렉티브 체험전 PLAY 진행
상태바
안양문화예술재단, 모션 그래픽 인터렉티브 체험전 PLAY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3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안양문화예술재단, 모션 그래픽 인터렉티브 체험전 PLAY 진행
(사진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안양문화예술재단, 모션 그래픽 인터렉티브 체험전 PLAY 진행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모션 그래픽 인터렉티브 체험전 PLAY>를 7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평촌아트홀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 체험전은 관람자의 움직임에 따라 미디어가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해 관람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관람객의 오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시는 크게 5개의 공간으로 나눠 진행된다. 

몰입형 입체 공간의 형태로 착시효과와 입체효과를 통해 거대한 파도를 느낄 수 있는 ▲웨이브 스페이스를 비롯해 움직이는 명화들을 감상할 수 있는 ▲마스터피스 체험존, 직접 그림을 그려 체험하는 ▲라이브 드로잉 체험존, 작은 입자 형태들이 움직임에 반응하는 ▲파티클 체험존, 3D 특수 안경을 쓰고 공룡을 만날 수 있는 ▲3D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평촌아트홀 현장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성인 5천원, 청소년‧유아 3천원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전시장 입장은 정각과 30분에 진행하며, 코로나 확산에 따라 운영시간은 변동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