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3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 개최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가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안양·과천 지역 내 특수학교(급)에 재학 중인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제는 ‘자연 속 예술마을에 내가 산다면’이다.

공모는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개인 또는 3인 이하 그룹으로 8절지 도화지에 크레파스, 수채화, 연필화, 색연필 등으로 채색, 주제에 맞는 그림 작품을 완성한 후 각 학교(급)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하면 된다.

접수증 및 포스터는 안양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새소식>‘2022 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참가신청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10월 7일 안양건축문화제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입상한 학생에 대해서는 안양시장상, 경기건축문화제추진위원장상, 안양지역건축사회장상이 주어진다.

또한 응모된 작품들은 경기건축문화제 기간 전시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건축물그리기 대회가 특수학교(급) 학생들에게 희망과 상상력을 불어넣고 공정사회로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