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궁내동통장협의회, 경기폴리텍고 장학 사업 협약서 체결
상태바
군포시궁내동통장협의회, 경기폴리텍고 장학 사업 협약서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4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임병량 홍보기자)군포시궁내동통장협의회, 경기폴리텍고등학교 장학사업 협약서 체결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임병량 홍보기자)군포시궁내동통장협의회, 경기폴리텍고등학교 장학사업 협약서 체결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궁내동통장협의회(회장 신우현)는 학생들에게 폭넓은 교육 기회와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기 위해 지난 13일(수) 오후 2시 경기폴리텍고등학교(교장 최규남) 교장실에서 장학사업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로 학습 관리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건강한 성장이 되도록 지원해서 밝은 학교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협의회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 협약은 해지나 철회 의사가 없으면 매년 자동 연장한 것으로 서명했다.

김용학 궁내동 동장은 “궁내동통장협의회 신우현 회장은 우리 지역을 살고 싶은 마을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 서로 돕는 일이라고 했습니다. "라며"해마다 이웃 돕기와 봉사활동에 참여해서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협의회 임원과 회원들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궁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라의숙) 봉사자들은 2017년부터 매달 월요일 아침 결식 우려 학생을 위해 김밥으로 지역의 미래인 청소년 복지에 앞장서 왔다. 학생들은 지역 공동체의 따뜻함에 힘입어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사회와의 어울림에도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안정된 학업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