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 ‘짜장면 고맙습니다’ 노게런티 출연...‘어머니 응원 차 출연 확정’
상태바
배우 이태성, ‘짜장면 고맙습니다’ 노게런티 출연...‘어머니 응원 차 출연 확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7.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 컴퍼니) 배우 이태성
(사진제공:현 컴퍼니) 배우 이태성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최근 부산에서 두 번째 개인전을 열어 초대박을 치면서 대형사고를 친 ’시청률보증수표‘ 배우 이태성이 본격적으로 안방극장 차기작인 작품 KBS2TV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촬영을 시작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자신의 어머니인 박영혜 신인감독의 데뷔작품인 장애인 소재 따뜻한 로코 로맨스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에 어머니 응원 차 최근 소속사와 스케줄 조율 후 특별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 이태성이 단편영화 극중에서 맡은 역할은 자상하고 따뜻한 식당 사장님 역으로 등장하며 내달 8월 9일 안산에서 촬영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태성은 소속사를 통해 ‘단편영화 특성상 예산이 적고 또 어머니를 응원 하고자 하는 의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영화에 큰 의미를 두고 출연하게 됐다. 이번 영화를 통해 수 많은 장애인분들이 같이 공감하고 소통하고 사회적인 편견이 조금이나마 허물어졌으면 좋겠다. 의미 있는 작품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보니 배우로서 온 맘다해 응원 차원으로 노게런티로 출연하겠다’ 며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앞서 예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온 방송인 현영이 영화배우로 10여년 만에 ‘’짜장면 고맙습니다‘를 통해 영화배우로 복귀작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태성에 이어 현영 까지 응원을 하고자 게런티 없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짜장면 고맙습니다‘ 8월4일부터 10일까지 촬영을 마치고 8월 중순 즈음에 1차 예고편이 공개 될 예정이다. 개봉은 이르면 10월중 개봉 목표를 두고 모든 스텝들이 분주 하게 준비 하고 있다. 

한편 이태성은 KBS2TV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촬영을 마치고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과 손잡고 차기작이 될 단편영화 ’신의 선택‘을 공동으로 집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