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시민과 새롭게 소통하는 ‘부동산 강좌’ 운영
상태바
울산시, 시민과 새롭게 소통하는 ‘부동산 강좌’ 운영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2.07.2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 11월, 매월 첫째주 목요일 총 3회 운영
8월 10일까지 기수별 450명 총 1,350명 모집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는 시민과 새롭게 소통하는 ‘부동산 강좌’ 수강생을 오는 8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동산 강좌’는 새 정부 출범과 함께 부동산 정책변화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9월 1일 개강을 시작으로 2기는 10월 6일, 3기는 11월 3일로 매월 첫째주 목요일마다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수강생 선발인원은 기수별 450명씩 총 1,35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부동산 교육에 관심 있는 울산시민 누구나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울산시 누리집에서 수강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8월 10일까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울산광역시지부 팩스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울산시 토지정보과 또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울산광역시지부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이번 강좌의 개강식은 오는 9월 1일 목요일 9시 40분부터 1부와 2부로 나누어 오후 5시 50분까지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1부 강의는 제20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현아 교수의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부동산정책 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부동산 분야 전문 강사인 법무법인 광무 대표 이명규 변호사의 ‘부동산거래사고 예방 교육’과 정동현 세무회계사의 ‘부동산 조세 변화와 절세 전략’ 교육이 실시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서민 주거안정 등 부동산시장 정상화를 목표로 추진되는 새 정부의 다양한 부동산정책을 공유하고, 새롭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울산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