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띠, '코리아 비건 페어 2022' 참여
상태바
고띠, '코리아 비건 페어 2022' 참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2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다솔)고띠(GOTTI), '코리아 비건 페어 2022' 참여
(사진제공:㈜다솔)고띠(GOTTI), '코리아 비건 페어 2022' 참여

[서울=글로벌뉴스통신]㈜다솔(대표이사 도현훈)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리아 비건 페어 2022'에 자사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고띠(GOTTI) 부스를 운영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28일(목) 밝혔다. 

㈜다솔에서는 고띠(GOTTI)의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와 트리트먼트 △엑스퍼트 선스크린 △휴대용 데일리 파우치 4종 등의 비건 생활용품을 선보였다.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 트리트먼트는 풍성한 생화향과 함께 자외선과 열, 도시 먼지를 차단하는 특허 받은 코팅기법으로 제조한 고띠의 하이엔드 제품이다.

엑스퍼트 선스크린은 백탁현상 없이 매우 얇게 도포되어 빠르게 흡수되는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한다.

특히 휴대용 데일리 파우치 4종은 샴푸, 핸드크림, 바디크림, 바디워시 4품목이 각자 고띠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향기 블렌딩으로 제조된 16가지 파우치로 휴대가 용이하여 인기를 끌었다.

고띠(GOTTI)는 3일간 별다른 이벤트 없이 진행된 여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시향과 테스트가 가능한 테이블과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그리고 박람회 입구까지 확산한 고급스러운 향기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고띠(GOTTI) 관계자는 “고띠(GOTTI)의 모든 제품은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비건과 친환경을 위한 제조법으로 만들어졌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만으로 수많은 연구와 실험을 통해 까다롭게 제조된 상품들이다. 만들기는 불편하지만, 이것은 무엇보다 가치 있는 실천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