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콘텐츠79’. 어린이뮤지컬 ‘탄소야탄소야’ 공연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콘텐츠79’. 어린이뮤지컬 ‘탄소야탄소야’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4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콘텐츠79’. 어린이뮤지컬 ‘탄소야탄소야’ 공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콘텐츠79’. 어린이뮤지컬 ‘탄소야탄소야’ 공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2022 군포예술활동 지원사업 ‘모든예술31’ 선정단체인 콘텐츠79의 어린이 환경 뮤지컬 ‘탄소야 탄소야’를 8월 12일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모든예술 31’은 경기문화재단과 군포문화재단이 기금을 매칭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경기도 내 소재 및 거주하는 예술인과 예술단체가 심의를 거쳐 관내 9개, 관외 2개의 프로젝트가 최종 선정됐으며 군포시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 및 연계해 군포시 전역에서 예술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12일에 열리는 콘텐츠 79의 ‘탄소야 탄소야’는 최근 탄소 중립의 이슈와 관련해 탄소배출로 인해 고통 받는 지구를 위해 어린이들이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저탄소 및 탄소제로 운동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교육 뮤지컬이다.

특히 군포시의 여러 실제 지명들을 반영한 대본을 통해 군포시민들이 더욱 현실감 있게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작품이 구성돼 있으며, 공연과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실천 방법을 담은 안내물도 배부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이번 공연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오후 2시 2차례 진행되며, 가족단위 관객을 우선으로 관람 신청을 받는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네이버에서 “탄소야탄소야” 공연명 검색 후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서 예약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5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보호 방법에 대해 자연스렙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