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Z4’ 시리즈 전격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Z4’ 시리즈 전격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11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Z4’ 시리즈 전격공개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Z4’ 시리즈 전격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삼성전자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Z4’ 시리즈가 공개됐다.

11일(목)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전 9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개최해 4세대 폴더블폰인 ‘갤럭시Z플립4’와 ‘갤럭시Z폴드4’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새 폴더블폰은 전작의 단점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으로, ‘화면 주름’은 줄이고 ‘배터리 용량’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유선 급속충전 속도도 전작의 15W에서 25W로 늘려 30분만에 최대 50%까지 충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e’심이 처음 적용되면서 스마트폰 1대로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Z플립4’의 내구성도 전보다 더 강화됐다. 프레임과 힌지 커버에 아머 알루미늄을 적용했고, 커버 스크린과 후면 글라스에 코닝의 고릴라 빅투스 플러스를 적용해 외부 충격에 강하다.

국내 출시되는 갤럭시Z 플립의 색상은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4가지다. 내장 메모리는 256GB와 512GB 등 2가지로 나올 예정이다.

갤럭시Z플립4는 이달 26일 한국, 미국,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선 사전 판매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이다.

한편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는 갤럭시 버즈2와 삼성정품케이스(3종 중 택1),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 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