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업무용 디지털 사이니지에 도청 감지 솔루션 적용
상태바
LG전자, 업무용 디지털 사이니지에 도청 감지 솔루션 적용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11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업무용 디지털 사이니지에 도청 감지 솔루션 적용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업무용 디지털 사이니지에 도청 감지 솔루션 적용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전자가 정보보안에 민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업무용 디지털 사이니지에 도청 감지 솔루션을 적용한다.

LG전자는 보안솔루션 기업 지슨(GITSN)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LG전자 디지털 사이니지 전용 도청 감지 솔루션을 한국, 중동 및 아시아 지역 주요 국가에 3분기 말부터 출시를 시작한다고 11일(목) 밝혔다. 

도청 감지 솔루션과 호환되는 제품은 UHD 사이니지, 비디오월(Video Wall), LG LED 올인원(All-in-One) 사이니지 등으로, 주로 회의실, 관제센터와 같이 업무공간에 설치되는 모델이다. 

도청 감지 솔루션은 도청 신호 탐지기와 webOS 연동 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탐지기가 도청 가능성이 있는 이상 신호를 감지하면 이를 실시간으로 중앙 관제 시스템에 알린다.

또한 webOS 연동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이니지 화면에도 경고 아이콘을 표시해,  회의 참석자들이 도청 상황을 즉시 인지할 수 있어 추가 정보 유출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ID사업부장 백기문 전무는 “보안이 중요한 국가기관, 기업 회의실 및 관제실에서 도청 감지 솔루션을 적용한 LG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