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e홍성장터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전 실시
상태바
홍성군, e홍성장터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전 실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2.08.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성군청) e홍성장터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전 실시
(사진제공:홍성군청) e홍성장터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전 실시

[홍성=글로벌뉴스통신] 홍성군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e홍성장터」(https://www.ehongseong.com)에서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8월 22일부터 9월 16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행사에서는 관내 친환경 농산물부터 홍성한우, 한돈, 광천김, 새우젓 등의 축·수산물 및 가공품까지「e홍성장터」에서 엄선한 다양한 구성의 지역 농·특산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의「e홍성장터」신규 회원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이벤트 예산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끝나지 않는 코로나와 연일 치솟는 물가로 지친 소비자의 명절 선물 부담을 줄이고 관내 농가 및 업체의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는 명절 이벤트를 진행하여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e홍성장터」의 인지도 제고 및 지역 농특산물 입점농가 및 업체의 소득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기획전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