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展 ‘별의 노래’, 티켓 예매 시작
상태바
김호중 展 ‘별의 노래’, 티켓 예매 시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1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김호중 展 ‘별의 노래’, 오늘(19일) 티켓 예매 시작
(사진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김호중 展 ‘별의 노래’, 오늘(19일) 티켓 예매 시작

[서울=글로벌뉴스통신]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의 티켓이 오픈된다.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개최되는 전시회 ‘별의 노래’는 대중을 향한 김호중의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회화,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아트, 설치예술 등을 통해 음악과 예술의 조화를 선보인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팝 아티스트 미스터 브레인워시가 참여,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표로 한 획을 긋고 있는 만큼 압도적인 존재감의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색의 특징을 개성 넘치게 표현하며 자신만의 예술을 그려나가고 있는 임남훈 작가도 참여해 ‘별’에 대한 의미에 깊이를 더하며 강렬한 예술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국내외를 불문한 아티스트들의 참여 소식까지 알려진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은 물론, “인연과 승리의 노래(vincero)”라는 주제를 전시회라는 방식을 통해 새롭게 소통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호중의 전시회 ‘별의 노래’의 티켓은 8월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