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나와 할아버지’ 공연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나와 할아버지’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0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나와 할아버지’ 공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나와 할아버지’ 공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6~17일 양일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연극 <나와 할아버지> 공연을 총 3회 진행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군포 무대에 오르는 <나와 할아버지>는 손주와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한 편의 수필처럼 담백하게 풀어놓아 스며드는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멜로드라마가 쓰고 싶은 혈기만 왕성한 공연대본작가 ‘준희’가 할아버지의 옛사랑을 찾아 나서면서 깨닫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마음을 울리는 솔직함이 가득한 진짜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나와 할아버지>는 현실성 가득한 대사로 관객들을 몰입시키며 다른 연극에서 느끼지 못하는 생동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제작과 연출을 맡은 민준호가 실제 자신과 할아버지 사이에서 있었던 일을 소재로 삼아 만든 작품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 및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