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기금 1000만원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기금 1000만원 후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0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기금 1000만원 후원
(사진제공:군포시)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 장학기금 1000만원 후원

[군포=글로벌뉴스통신]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지회장 전용환)가 지난 9월 1일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재)군포사랑장학회(이사장 이명근)에 기부했다고 군포시가 밝혔다.

군포사랑장학회 명예이사장인 하은호 군포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 4년 연속 장학기금을 기부해 주시고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금이 미래를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군포시지회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장학기금을 기부했으며, 누적 기부액은 3,550만 원이다.

이명근 이사장은 “국가관이 투철할 뿐만 아니라 지역환경과 청소년선도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에 감사드린다. 이번에 후원해 주신 장학금을 관내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전용환 지회장은 “군포시발전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장학금 조성에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