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아트’의 완벽한 귀환!  프리뷰 공연 성료로 순항 시작, 본 공연 돌입
상태바
연극 ‘아트’의 완벽한 귀환!  프리뷰 공연 성료로 순항 시작, 본 공연 돌입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2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나인스토리)연극 ‘아트’의 완벽한 귀환!  프리뷰 공연 성료로 순항 시작, 본 공연 돌입
(사진 제공: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나인스토리)연극 ‘아트’의 완벽한 귀환!  프리뷰 공연 성료로 순항 시작, 본 공연 돌입

[서울=글로벌뉴스통신]2022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연극 ‘아트(ART)’가 성황리에 프리뷰 공연을 마치고, 본 공연을 시작하며 완벽하게 귀환했다.

전 세계가 인정하고 사랑하는 연극의 마스터피스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완벽히 갖춘 연극 ‘아트’는 오랜 시간 이어진 세 친구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깨지고 극단으로 치닫게 되는지를 일상의 대화를 통해 보여주는 블랙 코미디 작품이다.

이순재, 백일섭, 노주현부터 최재웅, 김재범, 최영준, 김도빈, 박영수, 조풍래, 박정복, 박은석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큰 기대 속에 막을 올린 연극 ‘아트’는 오는 10월 공연부터 합류하는 ‘슈또풍‘ 페어를 제외한 모든 배우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다시 불어올 ‘아트 돌풍’의 서막을 알렸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역시 아트가 아트 했다!”, “쉼 없이 웃고 우는 동안 불러 일으킨 공감의 매력이 대단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변함없는 세 친구의 뜨거운 우정과 배우들의 케미에 눈물 나게 행복했다.”,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웃을 수 있는 작품은 너무 오랜만이다.”라는 호평과 찬사를 쏟아냈다.

배우들의 첫 공연 이후에는 SNS상의 실시간 트렌드에 연극 ‘아트’에 관련된 용어가 높은 순위에 오를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페어별 매력이 천차만별이기에 ‘N차 관람은 필수’라는 후기 또한 넘쳐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이처럼 탄탄한 구성과 통렬한 대사, 그리고 사실적 캐릭터가 만들어내는 연극 ‘아트’만의 압도적 흡인력은 한순간도 지루할 틈 없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남은 공연에 대한 기대를 점점 더 높이고 있다.

쉴 새 없는 웃음과 진한 여운을 안겨주는 연극 ‘아트’는 12월 1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늘 9월 28일 오후 3시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3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