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비전휘트니스 ‘VISION RUN’ 222만원 모금 성료
상태바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비전휘트니스 ‘VISION RUN’ 222만원 모금 성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10.07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과 비전휘트니스가 VISION RUN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과 비전휘트니스가 VISION RUN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지난 9월 한 달간 진행한 비전휘트니스(대표 이상효)와 함께하는 언택트 기부마라톤 ‘VISION RUN’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10월 5일 ‘VISION RUN’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언택트 기부마라톤 ‘VISION RUN’ 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비전휘트니스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참가자가 자유롭게 5km 마라톤을 완주한 후 인증하면 참가자들의 참가비가 전액 기부되는 언택트 기부 마라톤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비전휘트니스에서 사업 진행비 일체를 후원하였으며, 6개 지점의 임직원 및 회원 약 70여명이 참여해 총 222만원의 기금이 모였다. 기금은 전액 경제적 지원이 절실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비전휘트니스의 이상효 대표는 “비전휘트니스를 사랑해주고 찾아주시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진행한 ‘VISION RUN’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 며, “우리의 나눔이 지역 내 장애인분들께 보다 건강한 내일을 살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주기를 바라며, 비전휘트니스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분들과 함께 하겠다.” 고 전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도움이 간절한 이웃들을 위해 함께 달려주신 비전휘트니스 임직원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들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전컴퍼니는 매년 저소득 아동, 한부모 가정을 위한 후원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지역사회 내 장애인분들이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