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 민선8기 구청장 공약사업 공약이행평가 보고회 개최
상태바
부산 서구, 민선8기 구청장 공약사업 공약이행평가 보고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10.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구)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 보고회
(사진제공:서구) 민선8기 공약이행평가 보고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는 지난 9월 30일 서구청에서 공약이행평가단 및 공약사업추진부서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구청장 공약사업 공약이행평가 보고회」를 개최하였다고 7일(금) 밝혔다.

이 날 회의는 민선8기 4년 동안 3대 분야 34개 사업 △의료관광산업의 성장동력 확보 분야(2개 사업) △미래세대를 위한 교육환경 개선 지원 분야(3개 사업) △지역간의 편차없는 도시의 균형발전 분야(29개 사업)에 대한 공약목표와 구체적인 실행계획 등을 설명하였고, 공약이행평가단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공약이행평가단은 단장을 포함하여 총 17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날 보고회에서 위촉장을 받고 활동에 들어갔다. 임기는 민선8기 구청장 임기동안 활동한다. 이날 보고된 공약사업은 공약이행평가단의 심의·의결을 거쳐 확정하였으며 10월 중 서구청 홈페이지(www.bsseogu.go.kr)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공한수 서구청장은 “공약사업은 우리 구와 주민들 사이의 약속이자 새로운 서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밑거름이라 할 수 있다. 서구 50년 발전의 틀을 완성하기 위하여 공약 이행에 책임을 다할 것이며, 공약이행평가단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에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