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태국 방콕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상태바
LG전자, 태국 방콕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3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태국 방콕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태국 방콕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전자가 공공 장소 등에 주로 설치되는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분야 경쟁력을 앞세워 상업용 디스플레이 사업에 나선다.

LG전자는 태국 방콕에 문을 연 초대형 복합 스포츠 문화 공간 ‘탑골프 메가시티’에 webOS 운영 체제 기반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31일(월) 밝혔다.

탑골프는 골프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형태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체인이다.

LG전자는 이번에 방콕에 오픈한 탑골프 메가시티에 로비, 레스토랑, 라운지, 골프 타석 등 각 공간과 용도에 맞춰 초대형 사이즈인 110형을 비롯해 다양한 크기의 디지털 사이니지 약 300대를 설치했다.

이에 이용객들은 건물 곳곳에 설치된 사이니지 화면을 통해 예약 정보, 이용 내역, 게임 스코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스포츠 바에는 가로 7미터, 세로 4미터 규모 실내용 LED 사이니지가 설치됐다. 이용객들은 큰 화면을 통해 편하게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야외 공간에도 라이브 쇼나 광고 송출에 활용 가능한 가로 13미터, 세로 7미터 규모 초대형 LED 사이니지가 설치됐다.

LG전자의 사이니지는 독자적 webOS 운영 체제의 높은 경쟁력이 장점이다. LG전자는 설치된 사이니지 수백대를 실시간으로 관리해야 하는 탑골프의 공간적 특성을 감안해 골프 타석 및 게임 소프트웨어 관리부터 각종 콘텐츠를 손쉽게 제어하는 webOS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LG 커넥티드 케어(Connected Care) 서비스도 뛰어나다. 사이니지의 운영 상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사전에 고장을 예측하고, 원격 제어도 제공해 쉽고 빠른 유지·보수를 가능케 한다.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