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연극제 성료
상태바
안양시 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연극제 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안양시 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연극제 성료
(사진제공:안양)안양시 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연극제 성료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만안청소년수련관(관장 박영미)은 지난 12일(토) 안양시 학생동아리 연극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학생동아리 연극제 “쿠주 씨어터(CUJU Theater)”는 지역사회와의 활동 성과 공유를 통한 청소년 연극동아리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이날 연극제에는 ▲안양고등학교 렛츠플레이의 「달빛소녀」 ▲안양여자고등학교 연극나루 「버지니아 그레이의 초상」 ▲인덕원고등학교 인연 「분장실」 ▲충훈고등학교 충무로 「1+0=17」 등 총 4개의 연극동아리가 참가, 창작극과 유명 연극을 선보여 관객들의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

학생동아리 부회장 홍성진(신성중) 청소년은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른 무관중 연극제에서 벗어나 배우와 관객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만안청소년수련관 박영미 관장은 “학생동아리 연극제 무대를 위해 고생한 청소년들의 땀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공연예술 기회 제공 및 청소년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학생동아리 사업은 지난 5월 안양시 초·중·고등학교 공모를 통해 270개 동아리를 선정했으며, 예산 지원을 포함 동아리 교류 및 각종 지역 연계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