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올레드 TV CES 최고 혁신상 수상
상태바
LG전자, LG올레드 TV CES 최고 혁신상 수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년 연속 수상으로 리더십 돋보여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LG올레드 TV CES 최고 혁신상 수상…11년 연속 수상으로 리더십 굳혀
(사진제공:LG전자)LG전자, LG올레드 TV CES 최고 혁신상 수상…11년 연속 수상으로 리더십 굳혀

[서울=글로벌뉴스통신]LG전자는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 2023 개막에 앞서 최고 혁신상 3개를 포함해 역대 가장 많은 총 28개의 CES 혁신상을 받았다고 17일(목) 밝혔다.

LG전자는 특히 LG 올레드 TV가 이번 CES 2023에서 최고 혁신상 2개를 포함해 모두 12개의 혁신상을 받으며 역대 최다 수상의 업적을 기록했다고 알렸다.

이로써 LG올레드 TV는 지난 2013년 첫 출시 이래 한 해도 빠짐 없이 11년 연속 CES 혁신상을 받는 대기록을 세웠다는 회사의 입장이다.

LG전자에 따르면, LG올레드 플렉스가 게이밍 부문 최고 혁신상과 영상디스플레이 부문 혁신상을 각각 수상해 혁신과 압도적 화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88형 LG시그니처 올레드 8K는 고성능 홈 오디오·비디오. 영상·화질처리, 영상디스플레이 등 3개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LG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화질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압도적 명암비와 블랙 표현, 탁월한 시야각 등으로 다수의 전문가로부터 최고 TV로 인정받고 있다.

얇고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용이해 롤러블과 갤러리 디자인, 벤더블 등 TV폼팩터 혁신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공기청청기와 무선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서도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커브드 올레드 패널을 적용한 LG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이 골고루 혁신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