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천중, 김영기 경기도의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상태바
고천중, 김영기 경기도의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1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고천중학교, 경기도의회 김영기 교육행정위원회 의원과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고천중학교, 경기도의회 김영기 교육행정위원회 의원과 간담회 개최

[의왕=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고천중학교(교장 송문석)은 18일(금) 경기도의회 김영기 의원(국민의 힘, 의왕 제1선거구)과 함께 고천중학교 교육활동 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고천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와 같이 개최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활동에 대해 논의하고 안전한 학교시설 재정비, 학생·학부모 자치공간 확보를 위한 학교공간 재구조화 등 학교 현안 과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였다.

경기도의회 김영기 의원과 고천중학교는 이번 간담회 논의 사항에 대해 층분한 검토과정을 거쳐 교육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향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김영기 의원은 “고천중학교의 비전을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대표, 교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현장중심 정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천중학교 송문석 교장은 “고천중학교는 12년 동안의 혁신학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학생들의 미래역량을 기르기 위한 교육활동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학교가 자율성과 책무성을 갖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