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바르게살기 남현동위원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상태바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바르게살기 남현동위원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2.1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남현동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사진제공:제천시)남현동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제천=글로벌뉴스통신]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회장 김회원)과 바르게살기운동 남현동 위원회(위원장 정해용)가 합동으로 지난 25일(금) 남현동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클럽회원들이 취약계층 8가구에 총 2,000장의 연탄을 기탁하자, 바르게살기 위원 10여명이 앞장서 이 연탄들을 배달하는 봉사를 실시했다.

정해용 위원장은“다가올 추울 겨울을 맞아 준비한 작은 정성이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참된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순각 동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을 기탁해주신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남현동 위원회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 복지 사각지대 이웃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 안전망 구축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 단체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봉사와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해, 코로나 19, 경기 악화 등에 따른 침체된 자원봉사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