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2022 국정감사 백서 발간
상태바
국민의힘,2022 국정감사 백서 발간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12.0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국민의힘 로고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국민의힘 로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은 12월1일(목), ‘2022 국정감사 주요 활동 내용’을 담은 「2022 국정감사 백서」를 발간했다.

이번 백서는 문재인 정권 5년을 평가하고 윤석열 정부 국정과제 실천 상황을 점검한 당 소속 의원들의 국정감사 기록이다.

국민의힘은 이번 국정감사에서 국민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굴

하는 데 집중했다.민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규제혁신과 미래 먹거리를 위한 성장동력 확보를 적극 주문했다.

또한, 민생 대책 마련에도 앞장서서 고물가‧고유가‧고환율 3高 시대에 신음하는 민생금융을 지원하고, 가상자산 대책 마련과 스토킹 범죄 예방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된 정책을 꼼꼼히 챙겨 국민께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정책대안을 제시했다.

한편, ‘거대 야당의 국정 발목잡기’라는 최악의 상황에서 진행되었음에도 우리 국민의힘은 문재인 前 정권의 무능과 위선, 실정을 밝히는 데 최선을 다하였다.

소득주도성장, 탈원전 정책, 태양광 비리, 방송 장악, 알박기 인사 등 지적하며 실태를 낱낱이 고발하였고, 해수부 공무원 피격 사건의 진상 규명과 함께 문재인 정권이 은폐하려던 진실을 바로잡았다.

앞으로도 국민의힘은 문재인 정권 시절의 왜곡되고 잘못된 실정을 바로잡는 한편, 민생을 살리고 사회적 약자를 보듬으며 미래세대를 위한 정책으로 국민께 힘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