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혁신성과 발굴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 혁신성과 발굴 경진대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0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도시공사(이하 공사)는 ‘2022년 하반기 적극행정·혁신성과 발굴 경진대회’를 11월 25일 개최했다고 7일(수) 밝혔다.
‘적극행정·혁신성과 발굴 경진대회’는 적극행정을 통해 혁신적인 성과를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내외부에 공유함으로써 적극행정·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장려하기 위해 2020년부터 추진해왔다.

이날 경진대회는 부서별 대표 우수사례로 선정된 17건에 대한 발표심사로 진행되었으며, 평가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평가위원 전원을 외부위원으로 구성했으며, 행정 경험이 풍부한 적극행정위원회 소속 전문위원 2명과 시민행복참여위원 3명이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 결과 최우수 사례로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안전운전인증’이 선정되었고, 우수상으로는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수상’ 외 1건, 장려상으로는 ‘사랑하는 가족지킴이, 심폐소생술 교육 및 마네킹 대여 운영’ 외 2건이 선정되었다.

김상균 사장직무대행은 “교통약자이동차량 운전원 안전운전인증 추진, 노사문화 우수기업 수상 등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내외적인 성과를 창출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편의증진을 위한 적극행정·혁신성과 우수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