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송년 감사의 날’ 행사 열려
상태바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송년 감사의 날’ 행사 열려
  • 최수미 기자
  • 승인 2022.12.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주시) 송년감사의날 행사
(사진:경주시) 송년감사의날 행사

[경북=글로벌뉴스통신] 지역의 중증장애인들과 이들을 도와주는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을 돌아보는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지난 7일(수) 코모도호텔 반월성 대연회장에서 회원과 장애인활동지원이용인, 장애인활동지원사, 후원회, 자원봉사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더불어 함께하는 송년 감사의 날’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식전 공연으로 화합한마당 초장사회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시간, 처용무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모범장애인, 활동지원사, 장애인가족, 표창패 수여 및 감사패 전달, 후원회 회장 이·취임식, 내빈축사, 행운권 추첨,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화합의 시간 속에 동부이끌림(주) 500만원, ㈜한전KPS월성제2사업처 300만원, 하나은행 경주지점 300만원, 경주30·40희망사다리클럽 2,869,250원, 김동수 취임회장 200만원, 김대학 이임회장 100만원,(주)일진베어링 100만원, 아이중심감각통합발달센터 쌀 5kg 40포, 경주정보화농업인연합회 50만원, 이웃사랑실천모임 50만원, 화랑라이온스클럽 50만원, 궁전약국 50만원 상당 비타민, 랑콩뜨레과자점 라면 20 박스, 백번광고 30만원, 우리홀푸드마트 등 그 외 많은 곳에서 후원으로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연말이 맡이 할 수 있었다. 

박귀룡 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 정말 오랜만에 많은 분들을 모시고 할 수 있어 좀 더 뜻있는 자리에 뜻 깊게 후원해주신 많은 후원자분들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또한 후원회 이·취임을 한 김대학 이임회장님의 노고와 기꺼이 후임회장직을 수락해준 김동수 취임회장님께도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중증장애인을 위해 늘 손과 발이 되어 자립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장애인활동지원사와 회원, 봉사자, 후원회 등 함께 모여 격려와 위로를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지역 중증장애인 당사자들이 자립적이고 자주적인 삶을 실현하며 지역사회에 한 사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써의 스스로 권리와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 위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