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펜스 영화보다 재밌는 연극 미저리 설 연휴 맞아 특별 할인!
상태바
서스펜스 영화보다 재밌는 연극 미저리 설 연휴 맞아 특별 할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1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tory P )서스펜스 영화보다 재밌는 연극 미저리 설 연휴 맞아 특별 할인!
(사진제공:Story P )서스펜스 영화보다 재밌는 연극 미저리 설 연휴 맞아 특별 할인!

[서울=글로벌뉴스통신]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짜릿한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미저리>가 설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1/21(토)~1/24(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설 연휴 특별 할인은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미저리>는 폭설로 교통사고를 당한 인기 작가 폴을 광팬인 전직 간호사 애니가 구해내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넘버원 팬이었던 애니가 감정의 극단을 오가며 광기를 드러내자 공포에 빠진 폴은 필사적인 탈출을 시도한다.

빙빙 돌아가는 회전형 무대가 극 중 긴장감을 불어넣고 폴이 감금된 방과 애니의 취향을 확인할 수 있는 부엌, 어지럽게 갈라져 빠져나오기 힘든 미로 같은 복도 그리고 폴의 행방을 찾는 보안관 버스터가 찾아오는 현관문 밖은 변형될 때마다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정교한 무대 사용과 세밀한 소품들, 그리고 감정선을 따르는 음악 등은 TV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었던 거장 황인뢰 연출만의 특징이다.

이번 연극 <미저리>를 관람한 관객들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탄탄한 완성도의 연극-CJlo***”, “소름과 전율의 넘버원★미저리-nostalgia0***”, “오~나의 넘버원 공연-queenji***”, “모던 클래식이 된 작품의 훌륭한 연극적 재해석-gas***” 등 후기를 남겼다.

극심한 감정의 기복을 보여주는 여주인공 애니 역에는 길해연과 이일화가 출연하여 탁월한 연기를 보여 주고, “연극은 최고의 공연을 하고 나면 더 잘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하는 김상중과 23년 연기 인생 처음으로 무대에 서는 서지석은 각각의 색깔이 묻어나는 폴을 연기한다.

2015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이 원작으로 1990년 개봉한 로브 라이너 감독의 동명 영화로 널리 알려졌다. 브로드웨이에선 브루스 윌리스가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여 화제가 된 작품이다.

국내에선 2018년 2월 첫 선을 보인 후 지난 2019년 7월까지 연속해서 흥행한 최고의 작품이다. 연극 <미저리>는 오는2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