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 이임
상태바
안경원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 이임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안경원 제1부시장 이임 간담회 열어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안경원 제1부시장 이임 간담회 열어

[창원=글로벌뉴스통신]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5일(수) 시장집무실에서 안경원 제1부시장의 1년 11개월간(`21.3.2.~`23.1.25.)을 마무리하는 이임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을 비롯해 조명래 제2부시장 등 본청 간무공무원들만 모인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된 간담회에서 재임기념패 증정, 환송 인사말, 차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환송 인사에서 “안경원 제1부시장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코로나19와 각종 재난을 극복해 위기에 강한 도시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재임기간동안 권위주의를 타파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위해 앞장서 왔으며, 창원을 동북아 중심도시로 재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안경원 부시장은 이임 인사에서 “취임이후 막중한 책임감에 하루하루가 치열했지만, 그때마다 시장님과 직원들의 지혜와 헌신으로 부족함을 채울 수 있었다”고 하며, “창원은 미래를 선도할 무한한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가진 도시로서, 직원들과 같이 부대끼고 호흡했던 2년 여간의 시간은 너무도 고맙고 행복한 기억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안경원 제1부시장은 경남 김해 출신으로 1998년 행정고시에 합격해 행정안전부 선거의회과장, 국가기록원장 직무대리 등 주요 요직을 거쳐 2021. 3. 2. 창원시 제1부시장으로 부임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