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전주, "이웃에게 사랑의 온도탑을 올린다!"
상태바
기아차 전주, "이웃에게 사랑의 온도탑을 올린다!"
  • 임호산 기자
  • 승인 2014.12.14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에 "이웃사랑 나눔" 붕붕~~

【전북=글로벌뉴스통신】기아자동차 전주시서비스센터(센터장 한승호)에서는 12일(금) 동절기 불우이웃돕기 나눔 행사에 동참하고자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성금 100만원을 덕진구(구청장 신현택)사랑의울타리 자원봉사단(회장 최화숙)에 전달했다.

기아자동차 전주서비스센터(센터장 한승호)는 동절기를 맞이하여 임직원들의 정성과 사랑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2012년도부터 매년 400만원 상당의 물품 또는 현금 후원으로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또한 한승호 센터장(기아자동차 전주서비스센터)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여 훈훈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금을 전달받은 최화숙 회장(덕진구 사랑의울타리 자원봉사단)은 “매년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 해주는 기아자동차 전주서비스센터(센터장 한승호)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손길과 후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이 전해지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신현택 덕진구청장은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기아자동차 전주서비스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인 관심과 후원을 통한 아름다운 나눔으로 기부문화를 확산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등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극 힘을 모아 ‘사람의 도시 품격의 전주’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