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복덩이들고' 종영소감 "촬영 아닌 힐링 여행 기분"
상태바
송가인 '복덩이들고' 종영소감 "촬영 아닌 힐링 여행 기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2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송가인 '복덩이들고' 종영소감 "촬영 아닌 힐링 여행 기분"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송가인 '복덩이들고' 종영소감 "촬영 아닌 힐링 여행 기분"

[서울=글로벌뉴스통신]가수 송가인이 TV조선 리얼 버라이어티 ‘복덩이들고’를 마친 소감을 전했습니다.
 
송가인은 지난 25일(수) 자신의 SNS를 통해 “복덩이들고! 마지막회! 그동안 시청해 주신 모든 분 사랑합니다”라는 멘트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 소속사를 통해 진심을 가득 담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송가인은 지난해 11월부터 김호중과 함께 TV조선 ‘복덩이들고’에 출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3개월간 왕복 8436km를 달리며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송가인은 먼저 “사실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 오랜만이라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믿고 맡겨 주신 제작진분들과 함께한 김호중 덕분에 재밌게,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프로그램을 같이한 김호중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항상 촬영이 아니라 힐링 여행을 하는 기분이었다. 제 노래로 많은 사람에게 웃음과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오히려 제가 얻는 게 많았다”며 “호중이와 부른 듀엣곡 ‘당신을 만나’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지금까지 ‘복덩이들고’를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와 첫 단독 디너쇼 등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송가인은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