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송부동, 송부동 6개 직능 단체 상생 협약
상태바
군포시 송부동, 송부동 6개 직능 단체 상생 협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27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윤영근 홍보기자)군포시 송부동, 송부동 6개 직능 단체 상생 협약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윤영근 홍보기자)군포시 송부동, 송부동 6개 직능 단체 상생 협약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 송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양치민) 회의실에서 송부동 주민 자치회 전국박람회 대응및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송부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재덕)의 제안 으로 송부동 직능단체 상생협약을 진행 했다.

 협약식에 참여한 단체는 송부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재덕), 송부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선옥), 송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국환), 송부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위원장 정상근), 군포시 자율방법연합대 송부지대(대장 이승준), 군포송정지구 상인회 (회장 김복환) 단체장이 협약식 에 참여하였다.

협약은 송부동 주민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단체 간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발전적인 상생 협력체계 구축을 그 목적 으로 하며 협약내용은 송부동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교류, 각 단체가 주관하는 공익사업. 프로그램지원,기타 송부동 지역사회 발전에 관한 사항이다. 

송부동주민 자치회 김재덕 회장은 "송부동이 크고작은 일들이 2023년도 에는 계속있을것이고, 올해는 주민자치회 전국박람회에 나갈 준비를 해야 되기에 각 단체장님들의 많은 협조가 필요하다."며", 이번 새로 생긴 송정 지구 상인회가 새로 출범을 하면서 지역상권에도 많은 발전 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