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물류,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인천266호 가입
상태바
㈜신세계물류,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인천266호 가입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인천)㈜신세계물류,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인천266호 가입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인천)㈜신세계물류, 적십자‘씀씀이가 바른기업’인천266호 가입

[인천=글로벌뉴스통신]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는 ㈜신세계물류(대표 안정훈)이 적십자의 기업 정기후원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이하 씀바기) 캠페인에 동참하였다고 30일(월) 밝혔다. 

㈜신세계물류는 2019년에 설립되어 화물운송 중개 및 대리 등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천을 비롯해 부산, 서울, 광주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물류 부산지점에 이어 이번에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천 266호로 가입하여 인천 관내 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돕기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게 되었다. 씀바기 캠페인은 매월 20만원 이상의 기업 정기후원으로 적십자가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의 생계, 의료, 주거 등 수혜자 맞춤 복지활동을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신세계물류 안정훈 대표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기업인만큼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께 돌려드리고자 믿음이 가는 적십자를 통해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많은 기업이 씀바기 캠페인에 동참하시어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회장은 “신세계물류의 씀바기 캠페인 동참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얼어붙은 경기로 더욱 삶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