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Amundi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
상태바
NH-Amundi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3.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NH-Amundi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
(사진제공:NH-Amundi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NH-Amundi자산운용(대표이사 임동순)은 17일(금) NH-Amundi 한국미국성장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증권투자신탁[주식]을 출시했다.

청년형소득공제 펀드는 청년들의 장기적인 자산 형성을 위해 만들어진 소득공제형 투자상품이다. 총 급여 5,000만 원 또는 종합소득 3,800만 원 이하인 만 19세~34세 청년이 가입할 수 있으며, 연 600만원 이내로 불입이 가능하다. 납입액의 40%를 연 240만 원 한도로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2023년 12월 31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은 3년 이상 5년 이하로, 해당 기간 동안 세제 혜택을 부여한다.

NH-Amundi자산운용 한국미국성장 청년형소득공제펀드는 청년층의 장기 투자 상품이라는 특징을 고려하여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외 주식에 투자한다 . NH-Amundi 중소형주 모펀드에 55% 이상, NH-Amundi 글로벌혁신기업 모펀드에 40% 미만으로 투자하는 모자형펀드이다. 두 펀드는 각각 국내 중소형 성장주,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성장주에 투자하는 NH-Amundi자산운용의 대표적인 성장주식형 펀드이다. 

NH-Amundi자산운용 김민호 마케팅부문장은 ‘청년층의 자산형성을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성장성이 높은 자산으로 구성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라며 ‘연말까지만 가입이 가능한 청년형소득공제펀드는 연말정산 세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좋은 투자기회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 펀드는 NH농협은행, NH투자증권, IBK기업은행, 미래에셋증권, 대신증권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