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디지털특화‘IBK비즈니스․컴퍼니카드’10만좌 돌파
상태바
IBK기업은행, 디지털특화‘IBK비즈니스․컴퍼니카드’10만좌 돌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3.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기업은행)IBK비즈니스,컴퍼니카드
(사진제공:기업은행)IBK비즈니스,컴퍼니카드

[서울=글로벌뉴스통신]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기업고객의 비대면 카드발급을 위해 출시한 ‘IBK비즈니스․컴퍼니카드’가 지난 21일(화) 발급 10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개인사업자용 ‘IBK비즈니스카드’는 업계 최초로 세금(국세, 4대보험) 납부금액에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연회비가 저렴해 기업카드지만 개인카드 이상의 알짜 혜택을 담고 있다.

개인사업자가 모바일 앱(App) ‘i-ONE뱅크(기업)’ 또는 기업인터넷뱅킹에서 ‘IBK비즈니스카드’를 신청하면 실시간 자동심사를 통해 발급가능 여부와 한도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결제계좌가 없는 사업자도 본인인증 한번으로 계좌개설부터 카드 발급 신청까지 원스탑으로 처리할 수 있다.

법인사업자용 ‘IBK컴퍼니카드’는 전월실적조건 없는 무제한 포인트 적립, 연회비 면제, 이용내역 앱 무료알림 등 심플하지만 강한 서비스를 담고 있다.

법인사업자가 기업인터넷뱅킹에서 ‘IBK컴퍼니카드’를 신청하면 365일 100% 비대면 거래로 기업카드를 추가 발급할 수 있다. 특히 지정카드 발급 즉시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에 등록이 가능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의 디지털채널 판매를 위해 출시한 카드가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기업카드로서는 이례적인 흥행에 성공했다”며, “하반기에는 법인사업자의 최초신규발급도 비대면으로 발급 가능하도록 시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