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교육도서관, 5월 독서진흥행사 운영
상태바
경기평택교육도서관, 5월 독서진흥행사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3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평택교육도서관)경기평택교육도서관, 5월 독서진흥행사 운영
(사진제공:경기평택교육도서관)경기평택교육도서관, 5월 독서진흥행사 운영

[평택=글로벌뉴스통신]경기평택교육도서관(관장 홍은경)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관내 어린이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우리집, 책읽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독서진흥행사’를 진행한다.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학부모와 어린이가 책읽는 습관을 들이고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거북이 자리’, ‘비단 공장의 비밀’ 등을 저술한 김유진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부모님이나 선생님 등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감사 카드 만들기 등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화와 독서량 증대를 위해 도서 대출자가 미션을 달성할 경우 스티커 책갈피 만들기 키트를 선물하며,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 및 학부모에게는 독후활동 노트를 나눠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림책 원화 전시, 가족을 주제로 한 북 큐레이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택교육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https://lib.goe.go.kr/pt)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평택교육도서관 홍은경 관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어린이가 가족과 선생님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즐거운 독서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