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섬김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섬김의 날 행사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교월동네 어르신 섬김의 날 행사 개최
(사진제공:김제시 교월동)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교월동네 어르신 섬김의 날 행사 개최

[김제=글로벌뉴스통신]김제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일(월) 어버이날을 맞아 교월동행정복지센터에서 "함께해요 교월동네 어르신 섬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업비와 지난 3월에 개최한 바자회 수익금으로 진행되었다.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에 거주하는 80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꾸러미와 카네이션을 전달하였으며, 100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는 가정방문을 통해 안부와 건강을 확인했다.

조종옥 민간위원장은 "위원들의 변치 않는 관심과 참여로 꾸러미를 잘 전달할 수 있었다.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이영복 교월동장은 참여해준 위원 및 통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 사회를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교월동의 어르신들에게 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었으며, 교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보장에 더욱 힘쓰며 어르신들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한다." 라고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