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의 명가 신신제약, 파스 스페셜리스트 발대식 개최
상태바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 파스 스페셜리스트 발대식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3.05.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신제약) 2023년 2분기 영업∙마케팅 워크숍, ‘파스 스페셜리스트’ 발대식에 참석한 임직원 일동
(사진제공:신신제약) 2023년 2분기 영업∙마케팅 워크숍, ‘파스 스페셜리스트’ 발대식에 참석한 임직원 일동

[서울=글로벌뉴스통신]파스의 명가 신신제약이 대표 제품군인 파스에 특화된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파스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고 파스 전문 회사로서의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
 
신신제약은 지난 3일 용산 전자랜드 랜드홀에서 영업 및 마케팅 임직원 1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2023년 2분기 국내 영업∙마케팅 부분 워크숍 POA(Plan Of Action)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POA에서는 지난 2018년 첫 출범 이후 5년 만에 진행된 ‘파스 스페셜리스트 발대식’이 함께 열려 의미를 더했다. 파스 스페셜리스트는 일반의약품인 파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약사와 현장에서 대면 소통하는 영업 사원들의 전문성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행사에서는 신신파스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 신신제약 첩부제의 차별화된 기술력 등을 공유하며 다시 한번 파스 전문가로서의 마음가짐을 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업사원들에게 ‘파스 스페셜리스트’ 자수가 새겨진 유니폼을 지급해 파스 전문가로서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신제약의 총 17개 첩부제 브랜드의 실제 제품을 직접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샘플북과 진열대에 부착이 가능한 샘플 키트를 제공해 현장 영업 및 소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샘플북과 샘플 키트는 약사와 소비자의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밀봉된 파스 포장 안의 실제 내용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신신제약은 1959년 설립과 함께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 ‘신신파스’를 선보인 이후 파스와 관련된 연구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파스 회사로 자리 잡았다. 국내 최초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담은 ‘신신파스 아렉스’, 국내 최초 붙이는 이부프로펜 ‘이부스타’ 등 파스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현재 17개 브랜드 총 29개 제품의 국내 최다 첩부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신신제약은 파스에 특화된 생산 시설인 세종 공장을 통해 제품의 품질 개선을 즉각적이고 능동적으로 이룰 수 있으며, 외부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 실제로 코로나19로 인해 원료 및 부자재 수급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신신제약의 첩부제는 안정적인 공급을 바탕으로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최근 공신력 있는 한 기관에서 진행된 조사에서 신신파스 아렉스가 소염진통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연상 이미지 분석에서 다른 업체에서 볼 수 없는 ‘대표적인’ 키워드가 도출됐다”라며, “소비자분들이 신신파스를 대한민국 대표 파스로 바라봐 주심에 깊은 감사와 책임감을 느끼며, 파스 스페셜리스트로서 더 나은 품질로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