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이웃 살피는 해병대의 따뜻한 모습에 감사’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이웃 살피는 해병대의 따뜻한 모습에 감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이웃 살피는 해병대의 따뜻한 모습에 감사’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이웃 살피는 해병대의 따뜻한 모습에 감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해병대전우회(회장 강태환)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쌀 180㎏를 군포시에 전달했다.

쌀 전달식은 지난 8일(월) 군포시청에서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강태환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쌀 180kg(10kg, 18포)는 군포시 무한돌봄팀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태환 군포시해병대전우회장은 “이번 쌀 기부가 어렵게 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공익행사 지원, 재난복구·구호활동 등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군포시해병대전우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관내 이웃들을 위해 훈훈한 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신 군포시해병대전우회에게 감사드린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소외되기 쉬운 위기가정에게도 올해는 이웃사랑이 가득한 5월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포시해병대전우회는 1991년 설립된 단체로 청소년선도 및 야간방범활동, 호수 수중정화 사업, 어린이날 보트승선체험, 공익행사지원 등 군포시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